서울세기라이온스클럽,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에 양곡 등 기부

기사입력:2021-03-18 18:52:07
center
서울세기라이온스클럽에서 양곡 등을 기부하고 기념촬영.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서울세기라이온스클럽(회장 조근홍)은 3월 18일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보호대상자를 위해 양곡 400kg 및 라면 4box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김덕환)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서울세기라이온스클럽은 매년 물품 기부 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물품 기부는 경제적·사회적으로 소외된 보호대상자들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인적·물적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이날 기부식에 참석한 조근홍 회장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주거지원 사무총장을 겸직하고 있으며, 주거지원대상자에 대한 고충상담, 위문, 사후관리를 통한 안정적 주거환경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서울지부 김덕환 지부장은 “코로나19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러한기부를 해 주신 서울세기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보호대상자의 안정적인 사회복귀 및 자립을 위하여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서울시 중구, 종로, 성동, 광진, 강동, 송파, 강남, 서초, 동작, 영등포, 관악, 금천, 구로, 양천, 강서 지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학업지원, 허그일자리 지원사업, 직업훈련, 숙식제공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해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소속 공공기관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