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집콕족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기사입력:2021-03-04 11:01: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집을 꾸미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기 리빙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시공 전문관을 오픈하는 등 집콕족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월)까지 자체 리빙 브랜드의 신상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소파, 국내 유명 브랜드의 대형가전 등 인기 리빙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적립금,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리빙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5일(금) 오후 6시 40분에는 지난해 11월 론칭한 리빙 자체 브랜드 '올타'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에 이은 두 번째 상품 '오가닉 코튼100 침구세트'를 판매한다.

론칭 방송에서 60분 동안 주문수량 4,100건, 주문액 6억 원을 달성하며 초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9일(화) 오후 6시 40분에는 LG의 '5도어 매직스페이스' 870리터 냉장고를 할인 판매하고, 네스카페 커피머신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3일(토) 오후 8시 25분에는 삼성의 85인치 ‘크리스탈 UHD TV’를 기존가 대비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14일(일) 오후 6시 35분에는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의 ‘에비뉴 소파’를 할인 판매한다.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기능성 카시미라 패브릭으로 제작되었고, 얼룩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 클린 기능을 갖췄다. 현재까지 2회 방송 동안 주문금액 30억 원을 달성하며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레란’의 키즈 전용 매트리스 ‘플립’, 한샘의 욕실 시공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집 꾸미기 트렌드와 노후 주택에 대한 리모델링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오는 15일(월) 온라인 시공 전문관을 오픈한다. 욕실, 중문, 붙박이장 시공부터 페인트, 수전, 스위치 등 셀프 인테리어 상품까지 국내외 인기 리빙 브랜드를 모아 소개한다. 오픈 기념으로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 '리바트 바스'를 10% 할인가에 선보이고, 셀프 인테리어 수요자들로부터 각광 받고 있는 건축 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도 홈쇼핑 최초로 판매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782,000 ▲438,000
비트코인캐시 712,000 ▲4,500
비트코인골드 48,700 ▼100
이더리움 4,563,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38,550 ▲130
리플 736 ▲2
이오스 1,159 ▲3
퀀텀 6,015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859,000 ▲435,000
이더리움 4,567,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8,640 ▲170
메탈 2,495 ▼51
리스크 2,567 ▼10
리플 737 ▲3
에이다 693 ▲5
스팀 390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653,000 ▲440,000
비트코인캐시 709,000 ▲2,000
비트코인골드 48,850 ▲10
이더리움 4,556,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38,600 ▲250
리플 735 ▲3
퀀텀 6,025 ▲5
이오타 33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