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상을 통해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전문성’, ‘변화대응’ 경영철학 아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쌓아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많은 소비자들이 알아보고 또 신뢰해준 덕분에 8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의 자세로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올바른 상조문화를 위한 변화와 발전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8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4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3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3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3년 연속) ▲고객감동 경영대상(3년 연속)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