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집밥’ 트렌드가 정착하며 가정용 소매치즈 소비도 증가하는 추세다. 2015년 이후 국내 치즈 소비량은 연평균 7%의 증가세를 보여왔는데, 2020년에는 전년 대비 11.9%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와 더불어 감소 추세를 보이던 슬라이스 치즈 시장 규모도 성장세로 돌아섰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고소한 숙성 체다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배합해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찾은 것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을 각각 6%씩 낮췄다. 반면 단백질 함량은 13% 높여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무(無)색소, 무(無)보존료, 무(無)합성향료, 무(無)설탕의 네 가지 원칙을 지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즈를 완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기사입력:2021-02-23 18:15: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10,000 | ▲54,000 |
비트코인캐시 | 664,500 | ▲3,000 |
이더리움 | 3,42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60 | ▲60 |
리플 | 3,026 | ▲4 |
퀀텀 | 2,630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28,000 | ▲32,000 |
이더리움 | 3,42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70 | ▲70 |
메탈 | 903 | ▼2 |
리스크 | 506 | ▼2 |
리플 | 3,028 | ▲6 |
에이다 | 783 | 0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2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664,000 | ▲3,000 |
이더리움 | 3,42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10 | 0 |
리플 | 3,028 | ▲8 |
퀀텀 | 2,641 | 0 |
이오타 | 21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