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 커머스부문은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의 일반식품 주문 금액은 전년 대비 약 8배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총 주문 건수는 100만 개를 육박한다.
CJ ENM 관계자는 "코로나 집콕시대로 집밥 수요가 급증한 사회적 배경과 셀럽·오프라인 맛집 중심의 식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인 상품 기획력 시너지가 맞물린 결과"라며 "CJ오쇼핑플러스에서만 작년 한해 총 73개 브랜드 151개 상품을 운영했고, 이중 신상품 론칭은 2019년 대비 약 4배 늘어난 96개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일반식품 강화 기조는 2021년에도 유지될 전망이다.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약 3주 앞두고 CJ오쇼핑에서는 축육 상품을 중심으로 방송 운영을 확대한다. 21일(목), 22일(금) 오후 5시 30분부터는 각각 ‘최현석LA갈비’와 ‘김나운 LA갈비’를 방송한다. 국내외 최고의 식자재를 선별해 프리미엄 제품을 만드는 배우 양희경의 ‘반기수라 갈비찜’은 23일(토) 오후 1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는 ‘한우고방 투뿔한우’를 27일(수)에 판매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오쇼핑플러스, 일반식품 주문 금액 8배 성장
기사입력:2021-01-20 12:0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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