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시그니처 캔커피’ 출시 2주만에 25만개 돌파

기사입력:2020-06-22 08:17:0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지난 8일 출시한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의 판매량이 25만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출시한지 채 보름이 되지 않아 기록한 판매량으로 하루 약 1만8000개 꼴로 팔려나간 것으로 분석된다.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은 출시 직후 단숨에 NB상품들을 제치고 캔커피 카테고리 내 매출 1위(카페 라떼)와 2위(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차지하고 이 기간 전체 캔커피 카테고리 내 매출 비중은 28%를 기록했다.

이 상품은 브라질산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맛과 향이 뛰어나고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카페 라떼’의 경우 국내산 우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뚜껑을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NB(New Bottle) 캔으로 만들어 여행 시 자동차나 기차 안에 들고 타기 적합하다. 이로 인해 캔커피 소비가 급증하는 휴가철을 앞두고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용량은 390ml로 구성해 시중 캔커피 대비 1.4~2.2배(175ml~275ml) 키운 반면 가격은 동일 중량 상품의 반값 수준인 1000원으로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은 전국 140개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57.00 ▼34.35
코스닥 850.37 ▼2.05
코스피200 392.29 ▼6.2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1,820,000 ▼130,000
비트코인캐시 503,000 ▲3,600
비트코인골드 31,880 ▼310
이더리움 4,421,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0,270 ▲180
리플 657 ▲7
이오스 737 ▼1
퀀텀 3,250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1,838,000 ▼162,000
이더리움 4,423,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0,260 ▲190
메탈 1,411 ▲5
리스크 1,284 ▼1
리플 656 ▲6
에이다 580 ▲4
스팀 25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1,862,000 ▼76,000
비트코인캐시 503,500 ▲6,300
비트코인골드 31,880 0
이더리움 4,422,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0,270 ▲160
리플 657 ▲6
퀀텀 3,252 ▲19
이오타 22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