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신제품 런칭쇼’ 진행

기사입력:2020-05-27 08:18:1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프가 브랜드 신제품 출시 홍보의 장을 만든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겠다는 것.

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런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위메프의 채널 파급력에 파트너사 브랜드 제품력이 더해지면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다.
신제품 런칭쇼 1탄은 27~31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한다. 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또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마스카라 스페셜 키트, 블러셔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 2탄은 다음달 1~5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LESSLAB) 프리미엄 유아 세제 및 유연제’다. 향후 뷰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런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 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9.71 ▲8.02
코스닥 768.98 ▲6.85
코스피200 341.74 ▲1.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3,875,000 ▲56,000
비트코인캐시 438,200 ▲1,500
비트코인골드 30,210 ▲80
이더리움 3,261,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5,250 ▲20
리플 719 ▲1
이오스 641 ▼1
퀀텀 3,222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3,900,000 ▲70,000
이더리움 3,264,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5,240 ▲20
메탈 1,276 ▲5
리스크 1,098 ▲13
리플 719 ▲2
에이다 477 ▲1
스팀 23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3,91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437,600 ▲1,000
비트코인골드 31,030 0
이더리움 3,26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5,260 ▲30
리플 719 ▲2
퀀텀 3,208 0
이오타 16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