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대표 발효유 제품인 불가리스가 출시 30주년을 맞아, MZ 세대를 겨냥한 ‘국민쾌변송, 쾌변장인! 불가리~스’ 뉴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에게나 익숙한 “불가리~스” 멜로디를 미스터트롯 ‘노지훈’등 5명의 유명 아티스트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영상을 통해 MZ 세대에게는 불가리스를 새롭게 알리고, 중장년층에게는 그 시절 추억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고 있다.
트로트, 판소리, R&B, 하드락, 성악 등 다양한 장르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에는 미스터트롯의 ‘남신’ 노지훈씨와 ‘소울장인’ 그렉, 핫한 유튜버인 ‘부기드럼’등이 참여를 하면서 불가리~스 멜로디를 다양한 버전으로 해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B급 감성의 영상미와 ‘사는 게 힘들어도, 싸는 건 편안하게’라는 위트 있는 가사 등을 통해 불가리스의 30년 쾌변장인 불가리스의 특징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불가리스 캠페인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쾌변장인’ 캠페인 론칭에 맞춰 젊은 고객에게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색다를 재미를 주고 중장년층 고객에겐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뉴트로 컨셉의 ‘스페샬에디숀’ 패키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장 발효유 브랜드로 30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은 불가리스가, 젊은 고객들과 친해지는 기회가 되어 앞으로 온 국민의 쾌변 필수템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약 30억병을 돌파한 장 발효유 브랜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그 품질은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아 세계적 권위가 있는 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 식품부문 ‘금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남양유업, 불가리스 30주년 맞아 ‘쾌변장인’ 뉴트로 캠페인 선보여
기사입력:2020-05-25 10:16:2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878,000 | ▼1,222,000 |
비트코인캐시 | 629,500 | ▼10,000 |
이더리움 | 3,055,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0,930 | ▼190 |
리플 | 2,715 | ▼47 |
퀀텀 | 2,466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593,000 | ▼1,619,000 |
이더리움 | 3,050,000 | ▼3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0,940 | ▼180 |
메탈 | 846 | ▼4 |
리스크 | 480 | ▼7 |
리플 | 2,716 | ▼49 |
에이다 | 735 | ▼12 |
스팀 | 15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750,000 | ▼1,530,000 |
비트코인캐시 | 632,000 | ▼6,000 |
이더리움 | 3,053,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0,820 | ▼210 |
리플 | 2,714 | ▼47 |
퀀텀 | 2,472 | ▲2 |
이오타 | 200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