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바바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동시에 진행된다.
바바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실내 생활이 길어지고 있어 파자마 및 홈웨어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며, “프리미엄 브랜드인 ‘바바라’가준비한 홈웨어 선물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바라는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로 1926년 파리에서 런칭되었다. 1998년부터는 남영비비안을 통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유러피안스타일을 국내 여성 체형에 맞추어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바바라 온라인 몰을 새단장하면서소비자들이 니즈에 맞게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색상, 기능, 종류별 카테고리를 개편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