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몬스타엑스 ‘�’ 이색 바이럴 영상 화제

기사입력:2019-03-27 18:35:33
토니모리x몬스타엑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바이럴 영상.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x몬스타엑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바이럴 영상. (사진=토니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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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최근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의 디지털 바이럴 영상이 누적 조회수 350만을 돌파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라고 27일 밝혔다.

인기 영상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3종’ 출시를 맞아 제작된 바이럴 영상이다. ‘�’ 메인 광고영상을 포함해 패러디 콘텐츠인 ‘�나두 편’, ‘�오피 편’, ‘�카이캐슬 편’ 등 총 4편으로 공개됐으며 브랜드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출연한다. 여기서 '�'은 ‘촉촉’이 합쳐진 의성어로, 기존의 수분크림보다 더 촉촉하다는 의미를 센스있게 표현한 카피다.

멤버 주헌과 민혁은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한 장면을 차용했다. 두 멤버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집에 들이셔야 합니다", "그 어떠한 것보다 '�!'한 크림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등 드라마 속 명장면을 위트있게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영상에선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던 한 학습 광고를 패러디한 ‘�나두 편’에서 멤버 원호와 아이엠은 자연스러운 독백 연기를 통해 ‘연기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유명 커피 광고를 패러디한 ‘�오피 편’은 멤버 셔누, 기현, 형원이 출연해 삼각관계 열연을 펼친다. 셔누는 “네가 그냥 촉촉한 수분크림이라면 이 사람은 내게 ‘�!’한 수분크림이야”라는 멘트와 함께 달콤한 눈빛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바이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총 4편의 영상은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50만회를 돌파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촉촉한 수분크림인가봐” “연기가 너무 귀여워서 제품을 살 수 밖에 없다.” “'�'해지러 토니모리 달려갑니다” “4편 다 정말 재밌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토니모리 담당자는 "고객과의 친근한 소통을 위해 유명 광고 및 드라마 속 장면을 패러디한 바이럴 영상을 기획했다"며 "특히 위트있는 컨셉이 K-POP 대세 스타인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잘 맞아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스테디셀러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리뉴얼하고, 산뜻한 타입의 ‘더 촉촉 그린티 젤 크림’, 짙은 보습 타입의 ‘더 촉촉 그린티 인텐스 크림’을 새롭게 출시해 그린티 크림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EWG그린등급의 원료와 순도 100%의 발효녹차 청태전 추출물을 사용하여 맑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다. 청태전은 남해의 햇살과 바람으로 4계절 동안 자연발효 시킨 것으로 일반 생녹차와는 다른 우수한 항산화&수분 저장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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