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해외에서 인정 받은 제닉의 제품력과 뷰티와 IT를 결합해 홈케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포레오의 결합은 미래 지향적인 새로운 첨단 뷰티 시장을 개척하고, 이를 확장해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실제로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제닉과 포레오는 기존에 없던 완전한 새로운 개념의 뷰티 디바이스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제닉의 황진선 대표는 “글로벌 NO.1 마스크팩 전문 기업으로 도약해나가고 있는 제닉이 이번에 포레오와 협업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포레오와 함께 미래 지향적인, 새로운 첨단 뷰티 시장을 개척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포레오는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메인으로 미국, 유럽, 중국, 등 약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5,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가장 트렌디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명동 신세계 백화점 및 주요 면세점 매장에 입점 되어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