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stoa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새 출발 그랜드 오픈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눠서 운영한다. 첫 번째는 ‘SUPER PRICE’ 특집으로 평일 주중에 운영되며, ‘SK stoa’에서만 만날 수 있는 100개의 TV 특가 상품을 편성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SUPER SATURDAY’ 특집으로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해당기간 구매고객은 기존 20% 적립금 혜택 이벤트에 10%를 더해 총 30%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마지막의 ‘브랜드 대전’ 특집은 매주 일요일에,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디지털 생활가전 제품들을 편성할 예정이다. 특히 SK 관계사(SK 렌터카, SKT 휴대폰, SK 매직 정수기, 의류건조기)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 15일까지 B tv 입점 기념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해당기간동안 ‘SK stoa’에서 제품을 구매한 B tv가입자 모두에게 B포인트 5천 점을 1인 1회 지급한다.
이외에도 TV를 켜다는 뜻의 '틀다'와 기존 홈쇼핑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아서 '쇼핑을 틀다' 컨셉으로 ‘SK stoa’의 광고 프로모션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2018년에는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고객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을 넘어 정보전달과 구매경험을 제공할 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