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는 델리의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치킨은 당당, 강정은 솥솥’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 ‘솥솥(가마‘솥’ 비법 한‘솥’ 강정)’이 출시 한 달간(10/9~11/5) 델리 강정류 매출은 메가푸드마켓 기준 최대 127%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델리 히트 상품인 ‘당당치킨’의 초기 4주 매출을 26% 초과한 압도적인 실적을 내며 델리 주력 육성 상품으로서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솥솥의 인기는 기존 ‘당당치킨’과 ‘솥솥’ 강정 카테고리가 속한 델리 프라이드류 전체 매출 성장에도 기여했다"라며 "실제 솥솥 출시 후 한 달간 델리 프라이드류 매출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대표 점포 기준 최대 101%가량 뛰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같은 솥솥의 흥행 덕에 홈플러스 델리 전체 매출도 현재 두 자릿수 이상 지속 성장 중이다"라고 말했다.
솥솥은 100% 닭다리살과 특대 사이즈 새우에 오래 끓여 깊은 맛을 내는 특제소스를 버무려 한 솥 가득 담아낸 메뉴로, 가마솥에서 조리한 듯한 맛과 한입 가득 꽉 찬 식감을 마트 델리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강정 브랜드다.
한판·허니·매콤깐풍 등 닭강정 4종에 새우강정 2종을 더한 총 6종 구성으로 개인별 기호에 따른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키지도 가마솥을 형상화 한 디자인으로 신선함을 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홈플러스, 강정류 매출 최대 127% 급상승
기사입력:2024-11-11 21:2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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