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FW(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시그니처 ‘아이코닉’ 라인으로 국내외 정통 캐주얼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헤지스가 ‘클래식 아우터’로의 라인업 확대를 적극 추진한다"라며 "이를 위해 현 시점 국내 남성 클래식 패션을 선도하는 주요 브랜드, 편집샵과의 연이은 콜라보로 각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한 클래식한 아우터 컬렉션을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 첫 번째 협업으로, 국내 남성 클래식 브랜드 ‘바스통(Bastong)’과 콜라보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이 오늘(26일) 출시된다. 2011년 런칭한 ‘바스통’은 설립 초기 ‘아우터’로 성장해 최근 다양한 품목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마니아 브랜드에서 대중성 있는 브랜드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는 영국 정통 클래식 캐주얼의 강자와 국내 남성 클래식 강자가 만나 헤지스의 ‘클래식 아우터’ 라인업 확대를 위해 성사 됐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탄생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은 FW 시즌을 대표하는 헌팅 재킷, M-1942 점프 재킷, 헤비다운 파카 등을 기반으로 과거의 헤리티지와 역사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이템 4종으로 구성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헤지스, ‘바스통’ 콜라보 컬렉션 선보여
기사입력:2024-09-26 16:36:4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12,000 | ▼47,000 |
비트코인캐시 | 693,500 | ▲3,000 |
이더리움 | 3,620,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30 | ▼150 |
리플 | 3,237 | ▼11 |
퀀텀 | 2,79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858,000 | ▼99,000 |
이더리움 | 3,621,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40 | ▼130 |
메탈 | 955 | ▲2 |
리스크 | 546 | ▼3 |
리플 | 3,235 | ▼13 |
에이다 | 836 | ▼1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50,000 | ▼120,000 |
비트코인캐시 | 694,000 | ▲2,500 |
이더리움 | 3,621,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30 | ▼190 |
리플 | 3,238 | ▼14 |
퀀텀 | 2,793 | ▼2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