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월간 포카리’의 수상작들이 영상으로 제작돼 영화관과 TV 광고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수상작 영상은 소비자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은 콘텐츠로, 영화관 스크린과 TV를 상영을 통해 대중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지난해 시작된 후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이어졌으며, 7월과 8월에는 각각 ‘파랑 포카리’와 ‘여름 포카리’를 주제로 진행됐다.
소비자들은 이 주제에 맞춰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사진과 영상을 자발적으로 SNS에 올리며 참여했고, 약 5,000여 장의 사진이 응모됐다.
특히 이번 수상작들은 전국 롯데시네마 115개관, 266개 스크린에서 영화 상영 전 광고로 이달내 한달동안 송출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관의 웰컴파사드(영화관 입구 초대형 스크린)에서도 한 달간 상영되어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포카리스웨트의 청량함을 전달할 계획이다.
더불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TV 광고로도 방영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월간 포카리’ 수상작 영상화
기사입력:2024-09-12 22:41: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4.95 | ▲55.48 |
코스닥 | 784.24 | ▲5.78 |
코스피200 | 421.22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04,000 | ▲529,000 |
비트코인캐시 | 686,000 | ▼1,000 |
이더리움 | 3,571,000 | ▲5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10 | ▲300 |
리플 | 3,144 | ▲17 |
퀀텀 | 2,737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59,000 | ▲507,000 |
이더리움 | 3,567,000 | ▲5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00 | ▲300 |
메탈 | 945 | ▲8 |
리스크 | 532 | ▲3 |
리플 | 3,143 | ▲16 |
에이다 | 802 | ▲8 |
스팀 | 17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70,000 | ▲370,000 |
비트코인캐시 | 684,500 | ▼3,000 |
이더리움 | 3,570,000 | ▲5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60 | ▲320 |
리플 | 3,145 | ▲17 |
퀀텀 | 2,721 | 0 |
이오타 | 219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