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지난 7월 출시한 ‘아메리치노 크러쉬’와 ‘아메리치노 브리즈’가 리뉴얼 전 대비 판매량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롯데GRS에 따르면 아메리치노 2종은 시원함을 극대화하고자 열 에너지가 고온부에서 저온부로 전달되는 열 전도 현상의 과학적 원리를 아이스커피 음료에 활용한 메뉴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대비 4.7℃ 낮은 온도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냉각 효과가 특징이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활용한 ‘엔제리너스’ 브랜드의 한 달간 검색량 분석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약 44% 증가한 수치를 나타냈으며, ‘아메리치노’ 메뉴에 대한 한 달간 검색량 역시 전년 및 전월 동기간 대비 역시 약 1,30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는 7월 출시 후 한 달 목표 판매량 대비 270% 달성 및 전년 대비 판매량이 120% 이상 증가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상상만 했던 뜨거운 냉커피라는 메뉴를 실현함으로써 재미를 더해 SNSㆍ유튜브 콘텐츠 조회수가 약 500만회를 도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치노가 대표 메뉴로 자리 매김과 함께 매년 여름 다양한 커피 및 음료 출시로 꾸준한 관심을 갖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엔제리너스, 7월 출시한 ‘아메리치노 2종’ 한달 판매량 3배 증가
기사입력:2024-08-29 15:18:3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00,000 | ▲309,000 |
비트코인캐시 | 673,500 | ▼2,500 |
이더리움 | 3,516,000 | ▲5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00 | ▲110 |
리플 | 3,093 | ▲2 |
퀀텀 | 2,721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03,000 | ▲265,000 |
이더리움 | 3,514,000 | ▲4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80 | ▲140 |
메탈 | 928 | ▲5 |
리스크 | 520 | ▲2 |
리플 | 3,095 | ▲5 |
에이다 | 800 | ▲5 |
스팀 | 17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20,000 | ▲280,000 |
비트코인캐시 | 674,000 | ▼2,000 |
이더리움 | 3,517,000 | ▲4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260 |
리플 | 3,096 | ▲4 |
퀀텀 | 2,677 | 0 |
이오타 | 219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