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신용카드 출시 및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그간 단일 신용카드 브랜드만 사용해 온 롯데백화점의 첫 신용카드 다각화 파트너가 되어 롯데백화점의 변화를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양사는 현대카드의 고도화된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롯데백화점의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파트너십의 첫 결과물로 21일 롯데백화점 카드 2종 ‘GOLD FOR LOTTE DEPARTMENT STORE’와 ‘SILVER FOR LOTTE DEPARTMENT STORE’을 출시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다”라며 “이러한 현대카드의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현대카드, 롯데백화점과 신용카드 출시 마케팅 협업 파트너십 체결
기사입력:2024-08-21 18:50:0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45.24 | ▼16.06 |
코스닥 | 863.11 | ▲6.00 |
코스피200 | 473.44 | ▼1.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925,000 | ▲275,000 |
비트코인캐시 | 853,500 | ▲2,500 |
이더리움 | 6,333,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880 | ▲160 |
리플 | 4,239 | ▲18 |
퀀텀 | 3,417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889,000 | ▲185,000 |
이더리움 | 6,328,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890 | ▲150 |
메탈 | 1,006 | ▲1 |
리스크 | 511 | ▲1 |
리플 | 4,240 | ▲17 |
에이다 | 1,266 | ▲5 |
스팀 | 18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940,000 | ▲280,000 |
비트코인캐시 | 852,500 | ▲1,500 |
이더리움 | 6,330,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810 | ▲90 |
리플 | 4,240 | ▲18 |
퀀텀 | 3,405 | ▲7 |
이오타 | 267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