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올해 들어(1~4월) ‘MTM(Made to Measure; 반맞춤)’ 정장 매출이 전년 대비 60% 상승했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MTM’이란 고객 개인 체형에 맞춰 기존 모델의 패턴·디자인·원단을 수정해 제작하는 반맞춤 시스템을 의미하는데, 개성과 취향을 찾는 젊은 남성층의 수트 구매 트렌드와도 직결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에스트로는 VIP(우수고객)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의 성과가 이러한 매출 호조로 이어지고 있다"고 라고 말했다.
마에스트로는 브랜드에 애정이 높은 최상위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 프로그램 및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채로운 고객 접점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혼수 시즌 예복 고객들을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는 올해 들어 4회에 걸쳐 진행 됐는데,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이 날 정도로 고객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다. 클래스는 예식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 커플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마에스트로의 강점인 패턴, 원단에 대한 설명과 함께 체형에 맞춘 맞춤 피팅 서비스, 컬러 진단 등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마에스트로는 오는 5월 31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VIP 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마에스트로, MTM 정장 매출 60% 성장
기사입력:2024-05-13 23:22: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878,000 | ▲7,000 |
비트코인캐시 | 698,000 | ▲4,000 |
이더리움 | 4,11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10 | ▲150 |
리플 | 4,005 | ▲64 |
퀀텀 | 3,172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932,000 | ▲233,000 |
이더리움 | 4,118,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790 | ▲90 |
메탈 | 1,083 | ▲4 |
리스크 | 607 | ▲6 |
리플 | 4,004 | ▲63 |
에이다 | 1,028 | ▲9 |
스팀 | 200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98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696,500 | ▲2,000 |
이더리움 | 4,116,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00 | ▲170 |
리플 | 4,007 | ▲62 |
퀀텀 | 3,112 | ▼43 |
이오타 | 311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