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팜유 멤버들은 지난해 말 ‘2023 MBC방송연예대상’을 통해 바디 프로필 촬영 계획을 깜짝 발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남성 매거진 GQ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는 평소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당당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팜유 멤버들과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만나 그 의미를 더했다.
지난 26일 공개 일주일 전부터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을 통해 화제를 모은 화보 속 팜유즈는 한층 변화한 모습으로 휠라 언더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들은 방송에서 보여줬던 유쾌한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한결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나 자신을 당당하게 긍정하는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담았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주고 있는 팜유즈와 함께 바디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당당한 본인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시는 과정에 휠라 언더웨어가 함께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야세(YASE),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오픈
캐주얼 슈즈 브랜드 야세(YASE)가 아티스트 ‘이인강’과의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오는 26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공식 오픈했다.
무신사 슈즈 랭킹 탑10을 항상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여성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하여 정체성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야세(YASE)의 팝업에는 로봇 수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이인강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과학 기술의 발전과 예술의 아름다움이 만나는 지점을 새로운 이야기로 풀어나가겠다는 취지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난티 호텔, 향기로운 봄 패키지 ‘러브 마이 센트’ 출시
아난티 앳 강남과 아난티 앳 부산 코브가 오는 5월 31일까지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페르소나(LE PERSONA)와 함께 ‘러브 마이 센트(Love My Scen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투숙객은 호텔 내 운영 중인 르페르소나 팝업 쇼룸에 방문하여 ▲미스틱 로즈 ▲피콕 페더 ▲우든 페이스 ▲골든 젬 총 4 종류의 인기 향수를 시향하고, 개인 취향에 맞춰 1개 제품을 취사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