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네이버, ‘생필품 위크’ 기획전 개최

기사입력:2024-04-22 19:48: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P&G가 지구의 날을 맞아 네이버와 손잡고 환경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한국P&G X 네이버 생필품 위크’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전개한다.

한국P&G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 보호를 위해서는 소비자 개개인의 관심과 일상 속 실천이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생활용품 할인 행사 및 이와 연계된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작더라도 의미 있는 방식으로 환경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것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다우니 섬유유연제, 헤드앤숄더 샴푸, 질레트 면도기, 오랄비 칫솔 등 P&G의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5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두 가지 제품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200명에게 1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된다. 또한, 오늘(22일)부터 25일까지 팸퍼스, 브라운, 다우니 등 P&G 브랜드별로 ‘P&G WEEK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돼, 할인과 증정품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에서 펼치는 ‘우리의 작은 실천들로 만드는 큰 변화’ 캠페인과 연계해 전개된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P&G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굿액션 페이지 내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 아이디(ID) 당 1,000원이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만큼 P&G가 매칭 기부해 최대 1,260만 원이 모금된다. 이렇게 쌓인 기부금은 환경 단체에 전달돼 나무 심기 및 하천환경개선 등 환경 보호 활동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P&G의 지속 가능성 비전을 확인하면 기부 콩을 지급하는 등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소비자 참여를 활성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매칭 기부와 별개로, 이번 기획전을 통한 모든 판매 수익금의 일부 역시 지구 환경을 위해 기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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