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겨울을 맞아 다시 한 번 옷을 갈아 입었다.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색채와 귀여운 얼굴 모양이 들어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패키지는 올 한해 유행했던 뉴트로 트렌드를 담았다. 시즈널 패키지의 주요 요소인 얼굴 모양은 80~90년대에 사용한 빙그레 로고에 그려진 마스코트를 새겨 넣었다. 또한 4개입 멀티팩은 좀 더 과감하게 레트로 디자인을 반영해 과거 로고와 카피를 넣어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단순한 가공유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을 의인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1974년도에 출시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맛우유야 말로 뉴트로 트렌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2019 시즈널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2019-12-19 12:14: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45.24 | ▼16.06 |
코스닥 | 863.11 | ▲6.00 |
코스피200 | 473.44 | ▼1.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61,000 | ▲63,000 |
비트코인캐시 | 838,500 | ▲4,500 |
이더리움 | 6,272,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70 | ▲70 |
리플 | 4,182 | ▲6 |
퀀텀 | 3,345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94,000 | ▲76,000 |
이더리움 | 6,27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30 | ▲30 |
메탈 | 996 | ▼2 |
리스크 | 501 | ▲1 |
리플 | 4,183 | ▲7 |
에이다 | 1,255 | ▲5 |
스팀 | 18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2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838,000 | ▲3,000 |
이더리움 | 6,27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50 | ▲110 |
리플 | 4,184 | ▲5 |
퀀텀 | 3,333 | ▼6 |
이오타 | 26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