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기사입력:2019-03-28 11:06: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기 위한 제 15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올해는 지난해 보다 참여 부문 및 브랜드를 확대하였다. 오는 4월 1일(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 테마는 ‘Brand X You(브랜드와 너의 콜라보레이션)’의 자유 주제다. △상품과 서비스(Product & Service) 부문, △커뮤니케이션과 판매(Communication & Sales)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상품과 서비스’ 부문에서는 상품, 서비스, 앱 등과 같은 유/무형의 상품 아이디어 혹은 기존 상품을 보완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과 판매’ 부문에서는 브랜드 혹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채널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등의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부문별 지속가능 아이디어도 동시에 접수 받아 특별상을 시상한다.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 또는 제품의 친환경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브랜드 역시 헤라, 한율, 이니스프리, 프레시팝, 라네즈, 에뛰드 외 브로앤팁스, 레어카인드, 이지피지, 뷰티테일러앱 에서도 선택할 수 있다.

공모전의 예선 접수는 4월 1일(월)부터 5월 9일(목)까지이며, 예선 결과는 5월 23일(목)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올해는 본선 진출자를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쳐 해당 브랜드 담당자 및 지속가능경영 담당자와 만나 아이디어에 대한 멘토링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총 21개 팀을 선발하며, 대상 1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9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최우수상 또한 1팀이 선발되며, 8백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고,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2019 브랜드 챌린지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96.05 ▲5.60
코스닥 806.95 ▼2.94
코스피200 430.78 ▲0.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152,000 ▼148,000
비트코인캐시 754,500 ▼4,000
이더리움 5,078,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0,850 ▼20
리플 4,276 ▼3
퀀텀 3,15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058,000 ▼241,000
이더리움 5,07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0,850 ▼10
메탈 1,094 ▲1
리스크 638 ▲0
리플 4,274 ▼6
에이다 1,119 ▲4
스팀 20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220,000 ▼150,000
비트코인캐시 754,000 ▼5,000
이더리움 5,08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0,890 ▲10
리플 4,274 ▼6
퀀텀 3,159 0
이오타 283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