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배우 ‘정소민’을 모델로 기분까지 채우는 생활수분충전음료 ‘2% 아쿠아’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뿐만 아니라 영화 ‘아빠는 딸’, ‘스물’ 등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정소민이 2% 아쿠아의 깔끔한 맛과 상쾌한 기분 전환을 위한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기분까지 채우는 생활수분충전! 2% 아쿠아!’라는 콘셉트를 강조하며, 2% 아쿠아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작됐다.
광고는 목마른 순간과 위로가 필요한 순간에서 오는 갈증 상황과 2% 아쿠아를 통해 갈증을 해소하는 장면을 정소민만의 순수하고 활력 넘치는 매력으로 잘 표현했다. 평화로운 일상의 모습에서 시작해 2% 아쿠아가 필요한 순간으로 변화하는 반전과 제품명을 활용한 카피인 ‘아쿠!아~그랬쪄요’ 등의 유머코드를 활용해 재미를 더했다. ‘산책편’, ‘걸그룹편’, ‘플라잉 요가편’ 총 3편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효리네 민박’ PPL로 친밀감을 더한 ‘2% 아쿠아’가 물리적, 감성적 갈증 충전의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온라인 채널 광고를 통해 수분보충음료로서 젊은층에 적극 어필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보인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2% 아쿠아는 미과즙음료 ‘2% 부족할 때’ 브랜드(1999년 출시)를 활용한 확장 제품으로 15가지 과일, 야채를 함유한 오색(色)과채 수분충전음료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말 선보였다. 사과, 레몬, 화이트자몽 등의 3가지 과즙과 레드비트, 양배추, 자색고구마, 콜리플라워, 청경채 등 12가지 야채즙이 어우러진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240ml 캔과 500ml, 1500ml 페트병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순수 이미지의 배우 ‘정소민’ 모델로 생활수분충전음료 ‘2% 아쿠아’ 신규광고 선보여
기사입력:2017-11-01 22:40:4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6.54 | ▲2.26 |
코스닥 | 777.25 | ▲1.45 |
코스피200 | 412.53 | ▼0.2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002,000 | ▲7,000 |
비트코인캐시 | 677,000 | ▼1,000 |
이더리움 | 3,512,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60 | ▼80 |
리플 | 3,096 | ▼6 |
퀀텀 | 2,71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016,000 | ▲138,000 |
이더리움 | 3,51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40 | ▼70 |
메탈 | 926 | ▼5 |
리스크 | 522 | ▲2 |
리플 | 3,097 | ▼3 |
에이다 | 806 | ▲2 |
스팀 | 17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11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677,500 | ▼2,000 |
이더리움 | 3,51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70 | ▲20 |
리플 | 3,098 | ▼5 |
퀀텀 | 2,715 | ▲15 |
이오타 | 2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