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할 정도로 젊은 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콤부차 하이볼향'은 하이볼을 건강한 발효 음료로 구현한 이색 제품이다.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와 건강한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을 함께 담아 평소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하이볼의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상큼한 레몬과 스모키한 몰트향으로 하이볼의 맛과 향을 살렸고, 발효 음료인 콤부차 베이스로 건강함도 그대로 담았다.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려 당류는 쏙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다.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가 3년째 운영중인 양양 워케이션 프로그램(WORK ON THE BEACH)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을 병행하는 새로운 근무 형태를 말한다. 올해 워케이션 프로그램은 ‘STAY FRESH, WORK RE;FRESH(스테이 프레시, 워크 리프레시)’를 주제로 새로운 공간과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데스커 워케이션 프로그램은 △워케이션 센터 △워케이션 가든 △워케이션 스테이 앤 라운지 등 세 가지 공간에서 올해 12월까지 운영되며 참가자는 5박 6일 또는 2박 3일 동안 머물면서 일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현재 티젠은 레몬, 피치, 파인애플, 샤인머스캣, 매실 등 총 13가지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티젠의 다양한 콤부차는 티젠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코스트코, 쿠팡, 올리브영,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1년 창업한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티젠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기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HC, 보스피부과와 상호 협력을 위한 ‘더마스파’ 업무협약 체결
이번 업무 협약은 국내외 피부미용 학회 및 학술대회를 통해 한국 피부 미용 기술을 알리는 대표 주자인 김홍석 원장의 보스피부과에서 피부 시술 후 맞춤형 케어를 위한 ‘더마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AHC 제품을 경험하게 해 보스피부과와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파트너쉽을 진행한다는 내용이다.
AHC가 수십년간 축적한 에스테틱 기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전된 피부과학 기술을 결합한 형태인 ’더마스파’ 프로그램은 현재의 피부 컨디션과 축적된 케어 히스토리를 매칭하여 전문적인 맞춤형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관리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특히, 더마 사이언스에 기반한 안티에이징 라인인 AHC 프로샷 제품과 보스피부과의 프로페셔널한 케어를 통해 즉각적이고 가시적인 피부 변화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1999년부터 다양한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전문적인 에스테틱 솔루션을 개발해온 AHC는 대한민국 1위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자리잡을 만큼, 피부 과학으로 입증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고 있다. 보스피부과는 여러 피부 고민에 대한 효과적인 맞춤 치료 경험을 다져왔기에 이러한 두 파트너의 만남으로 K-뷰티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긍정적인 상승효과도 기대된다.
◆코닥어패럴, 코닥필름 본연의 클래식 담긴 ‘모노크롬 컬렉션’ 출시
‘모노크롬 컬렉션’의 테마는 ‘Rediscover the Classic’이다. 코닥(KODAK)의 아카이브인 시그니처 필름에서 영감을 받아 가장 기본이면서도 코닥 본연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도를 지닌 경량 자켓 아이템을 주력으로 맨투맨, 후드, 스커트, 조거 팬츠 등 의류부터 모자, 숄더백 등 용품까지 구성된다.
친구와 떠난 로드 트립 컨셉의 화보 또한 올드카, 자전거를 배경으로 코닥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인다. 실제 필름 카메라와 디지털이 혼합되어 풍성하고 깊은 색채가 쉼, 여유, 휴식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화보 속 모델은 후드 티, 맨투맨에 티셔츠가 살짝 보이게 입거나 자켓과 후드, 맨투맨과 맨투맨을 레이어링에 원색 모자로 포인트를 주는 등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모노크롬 컬렉션’의 주력 제품인 ‘모노크롬 웜업 자켓’은 코닥을 상징하는 코닥 프로페셔널 로고와 심볼을 원톤 포인트로 한 스텐넥 자켓이다. 방풍, 발수 기능과 밑단 스트링 디테일이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또한 몸에 달라붙지 않고 터치감이 좋은 소재에 부피가 크지 않아 휴대가 간편하다. 어깨선에 살짝 여유를 준 세미 오버핏이라 두께감 있는 이너웨어를 겹쳐 입기 좋으며, 함께 출시한 조거 팬츠와 스타일링하면 더욱 멋스럽다.
‘모노크롬 서플렉스 카라 자켓’은 워크웨어 디자인의 실용성을 담아 완성한 경량의 레귤러 핏 자켓이다. 서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면처럼 부드럽고 땀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해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전면의 빅 포켓은 실제 수납공간 뿐 아니라 디자인 역할도 한다. 허리 스트링을 조이거나 풀면 실루엣을 달리할 수 있다. 팬츠, 스커트와 상하의 셋업으로 연출해 친구, 연인끼리 컬러만 달리해 커플 룩으로 제격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