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서기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라이더가 여름철 배달할 때 알아두면 좋을 12가지 안전수칙을 문제형태로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체 문제를 푸는데 약 10분이 소요되며 ▲1교시 폭염 안전수칙(무더위 대처방안) ▲2교시 위생 안전수칙(위생과 배달통 관리) ▲3교시 우천 안전수칙(빗길 안전운행) 등 크게 3가지 주제로 출제된다.
우아한청년들은 안전 능력고사 문제들을 지난해부터 진행한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에서 라이더들에게 전달한 안전수칙 내용들을 중심으로 출제했다고 밝혔다. 배민커넥트 안전의 날은 매월 15일 라이더의 안전을 위해 우아한청년들이 안전한 배달과 관련된 정보들을 전달해온 정기 안전캠페인이다.
◆오호라(Ohora), 여름 신상 네일 & 페디 컬렉션 ‘더 써니스트 로맨스(The Sunniest Romance)’ 6종 출시
㈜글루가(GLLUGA , 대표이사 유기현)의 글로벌 셀프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7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신상 네일 & 페디 컬렉션 ‘더 써니스트 로맨스(The Sunniest Romance)’ 6종을 출시한다.
이번 ‘더 써니스트 로맨스(The Sunniest Romance)’ 컬렉션은 햇살 같은 웃음처럼 기분 좋은 여름날의 로맨틱한 순간을 담은 컨셉으로 젤 네일 팁 4종과 젤 페디 스트립 2종으로 구성됐다. 오호라의 시그니처 자석 네일과 글리터 네일, 오로라 박 네일 등 최근 가장 인기있는 소재들을 오호라만의 높은 퀄리티와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풀어낸 트렌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오호라의 젤 네일 팁은 오호라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시중의 타 브랜드 제품과는 소재부터 부착 방식까지 모두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스틱이 아닌 실제 100% 액상 젤을 60% 반경화한 제품으로 젤 네일 특유의 투명한 광택감과 깊이 있는 볼륨감을 구현했다. 손톱 굴곡에 맞춰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팁을 별도로 자르고 다듬는 과정 없이 오호라 젤램프로 경화하는 것만으로도 시공간의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지 손쉽게 젤 네일을 완성할 수 있어 셀프 네일 케어에 소요되는 시간을 혁신적으로 단축했다.
◆제니스(ZENITH),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제니스(ZENITH)’가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니스는 오는 7월 17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5층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올해 출시한 데피 익스트림 다이버와 데피 스카이라인 코로노그래프 신제품을 공개한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입고된 1억 6천만원 상당의 데피 제로G와 데피21 핑크 에디션 골드 다이아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팝업 기간 동안에만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와 스페셜 기프트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