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량이 많은 국도변에 위치한 만큼 드라이브스루(Drive-Thru) 시스템과 24대의 단독 주차장을 확보해 차량 이용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출퇴근하는 인근 주민, 관광객 등 다양한 목적으로 경주를 방문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전망이다.
매장은 2층 단독 건물로 1층 63석, 2층 72석 등 총 135석의 넉넉한 좌석을 갖췄다. 기와 지붕과 원형 창을 적용하고, 한글로 쓴 ‘할리스’ 나무 현판을 부착하는 등 한국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매장 입구에 갓을 쓴 선비 할리베어 포토존을 설치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인생샷 명소가 되어줄 예정이다.
103평의 넓은 공간에 서까래가 드러난 삼각 천장, 햇볕이 드는 창을 곳곳에 더해 쾌적한 공간감을 자랑한다. 특히, 2층에는 경주의 지역적 특성과 한옥의 분위기를 살려 다양한 좌식존을 배치했다. 좌식 공간에는 자개 식탁과 수제 색동 방석을 비치해 고즈넉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복도 바닥에도 돌다리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를 적용해 전통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한편, 할리스의 한옥 매장은 인천 송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송도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인천한옥마을점’은 한옥 인테리어를 반영해 주위 풍광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방문해 보고싶은 매장을 완성했다.
크록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크록스’ 캠페인을 실시, 자신만의 ‘반려 크록스’를 소개하는 ‘반려 크록스 자랑 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을 함께하는 가족과 동반자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 아래 ‘우리 가족, 크록스’라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특히 일상을 함께하는 단짝인 ‘반려’의 의미를 크록스와 연계해 더욱 재미있게 유저들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먼저 크록스는 금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크록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반려 크록스 자랑 대회’를 진행한다. ‘반려 크록스 자랑 대회’는 반려 돌, 반려 식물, 반려 인형 등 일상을 함께하는 '반려 아이템'이 트렌드로 대두되는 가운데, 일상에서 가족처럼 늘 함께하고 애정하는 아이템으로서 ‘반려 크록스’를 소개하고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피에이티(PAT),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위트있는 숏폼 ‘컬러 인사이드’ 영상 공개
피에이티는 지난 22년부터 모델인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영상을 꾸준히 공개해 브랜드 스토리와 주력 아이템들을 위트 있게 소개하며 주목을 받아왔다. 피에이티는 평소 SNS 채널에서 숏폼 콘텐츠로 유쾌하고 재치 있는 일상을 보여주는 이시영 특유의 매력을 담은 트렌디한 숏폼을 통해 재미는 물론 광고 효과까지 누리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공개된 ‘컬러 인사이드’ 영상은 이시영이 우울한 기분을 전환하기 위해 외출 준비를 하는 과정 중 옷장 속 옷들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나를 빛내는 컬러를 찾아 진정한 자신감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시즌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피에이티의 아이템들을 의인화하여 각 컬러별 캐릭터가 기싸움을 하는 유머러스한 설정이 눈길을 끌고, 각 컬러별 특징을 살린 캐릭터로 열연한 이시영의 연기 또한 이번 영상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