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로(MILO), 2분기 중 리브랜딩 진행한다

기사입력:2024-03-06 18:32: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로(MILO)가 2분기 중 리브랜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밀로(MILO)는 ‘블록체인을 통해 실생활의 모든 포인트를 연결한다’라는 비전으로 작년 3월 파트너사 간 리워드 포인트 스왑이 가능한 포인트 통합 플랫폼, ‘MILO WALLET’을 출시하였다. 유저들은 MILO WALLET을 통해 지갑 생성, 포인트 연동 및 스왑, 생태계 참여,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하다.

밀로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밀로는 IP 및 ESG 분야에 진출하게 된다. 밀로는 기존 MILO 플랫폼과 함께 IP 기반 NFT 프로젝트를 지원하여 생태계를 확장하는 한편, 시장성이 있는 캐릭터를 발굴하여 라이센싱 사업을 진행 및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밀로는 ESG가 가진 가치를 사업화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리뉴얼 될 백서에 기재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68,000 ▲578,000
비트코인캐시 624,500 ▲5,500
비트코인골드 46,760 ▲440
이더리움 4,113,000 ▲36,000
이더리움클래식 38,280 ▲460
리플 719 ▲3
이오스 1,119 ▲9
퀀텀 5,125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652,000 ▲503,000
이더리움 4,114,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38,320 ▲440
메탈 2,720 ▲42
리스크 2,802 ▼10
리플 719 ▲3
에이다 649 ▲4
스팀 378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07,000 ▲495,000
비트코인캐시 623,000 ▲5,000
비트코인골드 45,370 ▼1,430
이더리움 4,111,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38,260 ▲460
리플 719 ▲4
퀀텀 5,130 ▲20
이오타 297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