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황금녘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9월 27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동행축제는 ‘온 국민, 힘 모아 우리 경제 기(氣)를 살리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황금녘 동행축제’는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한가위 전야제 행사인 만큼 평소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기획전별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소상공인 온라인 기획전 ‘함께하면 대박 나는 2023 황금녘 동행축제’에서는 가치 있지만 덜 알려진 소상공인 상품을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한 주 공동구매 목표 물량 200개 달성 시 추후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을 발급한다.
명절 선물세트를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한가위 ~혜택 한가득~ 보름달 소원을 빌어봐’ 기획전에서는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회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선착순 100명에게 오아시스 유기농밥 24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아시스마켓과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라이브방송 ‘어서오소!’에서는 27일까지 추석 전통 디저트 방송 등 7개의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리이브방송 특별가에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20% 쿠폰을 더하면 우수한 소상공인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타입넘버, 가을과 잘 어울리는 핸드크림 신규 향 2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입넘버가 가을과 어울리는 핸드크림 신규 향 2종을 출시했다고 1일(금) 밝혔다.
타입넘버 측은 해당 신제품 2종이 오랜 개발 끝에 올리브영 페스타 타입넘버 부스에서 신규 향 투표 결과 베스트 향으로 선정된 2가지 향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첫 번째 향기 No.60 슬로우다운은 편안한 상태의 심박수 60BPM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으로, 포근하고 소프트한 파우더리 향이 특징이다. 더불어 은은하고 깨끗한 비누내음 가득한 향기에 바닐라가 더해져 부드럽고 따스한 여운을 더해준다. 슬로우다운은 뮤게와 머스크, 바닐라 3단계의 향 노트를 담았다.
◆전남도 동부청사 개청…4국 13개부서 본격 업무
전남도는 1일 동부청사 이순신 강당에서 개청식을 갖고 본격적인 동부시대 개막을 알렸다.
개청식에는 김영록 전남지사, 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정기명 여수시장 등이 참석해 동부청사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개청식에선 '세계 속의 전라남도, 도약의 터 동부청사'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도민들에게 청사 건립 목적과 미래 청사진을 홍보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