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관계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대한민국 소비자의 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최초의 두유 베지밀은 2003년 두유 부문이 신설된 이래 21년 연속 두유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라고 밝혔다.
정식품은 1위 수상의 비결로 두유 시장 활성화를 위해 타깃을 세분화한 제품 개발과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꼽았다. 정식품은 연구 중심의 기업 문화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소비자 기호와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실제로 스테디셀러인 ‘베지밀A, B’ 외에도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제품과 영·유아식, 특수 영양식, 식물성 음료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 ‘다즐링 체리블라썸 애프터눈 티’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설레는 봄, 화려하게 피어날 벚꽃을 담은 디저트와 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다즐링 체리 블로썸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3월 27일부터 5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창원 자율형 건물번호판 설치
경남 창원시는 진해구 중원로터리 인근 '벚꽃로'에 벚꽃을 주제로 한 자율형 건물번호판을 설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자율형 건물번호판은 규격 및 디자인이 정해진 기존의 표준형식에서 벗어나 주변 환경과 건축물 특성에 맞게 제작한 건물번호판을 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