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는 ‘우리 일상 속 K2’라는 컨셉으로 2023 SS시즌 화보를 통해 데일리와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K2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배우 박서준과 함께 일상 속 아웃도어의 아름다움을 담았다"라며 "박서준은 편안하고 활동성이 돋보이는 K2의 플라이슈트 원더 자켓과 조거 팬츠를 세련된 하이킹화와 코디하며 우리 일상속 아웃도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라고 전했다.
이번 시즌 K2는 기술력을 장점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착장 가능한 봄 아우터와 가볍고 시원한 냉감 티셔츠 등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여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또한 친환경 제품군인 ‘에코 프로젝트’를 확대 운영하며 폐기물을 줄인 친환경 소재와 리사이클 소재 등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K2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소재의 제품들을 두루 선보일 예정”이라며, “K2가 제안하는 라이프 아웃도어룩과 함께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리페라 ‘워터 베어 틴트’ 출시
페리페라의 2023 SS 신상 ‘워터 베어 틴트’는 명실상부 립 장인으로 알려진 페리페라가 선보이는 신규 제형의 워터 틴트로, 뛰어난 메이크업 스킬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5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재유를 앰버서더로 발탁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 2022년 매출 973억 원, 영업이익 106억 원…사상 최대 실적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2022년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 973억 원, 영업이익 106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3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는 전년대비 매출액이 35.9%, 영업이익이 58.6% 증가한 수치로 창사 이래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
흥국에프엔비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이 매출로 이어지며 실적 성장을 주도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거리 두기 해제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카페 이용객과 소비심리 개선도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