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비아CNS(대표 원종홍)는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가비아 관계자는 "모집 분야로는 △솔루션 개발 △사업 수행 개발 △사업 PM △홈페이지·쇼핑몰 영업 △고객 관리 △광고AE △DA/SNS 마케팅 △인하우스 콘텐츠 마케팅 △인사·총무 등 9개 부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중 고객 관리, 광고AE 직무는 신입·경력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온라인 커머스 산업에서 경력을 쌓기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좋은 기회이다"라고 밝혔다.
직무별 세부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가비아CNS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인 지원을 통해 원서 접수를 진행하며 실무 면접, 온라인 인성 검사,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가비아CNS는 △격주 4시간 단축 근무 △복지·도서 포인트 △온라인 교육관 △휴양시설 △조식 및 석식 △출근 셔틀버스 △종합건강검진 △유연근로제 △장기근속 포상 휴가 등 일과 삶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복지 제도를 제공한다. 청년친화 강소기업, 수출유망 중소기업, 전문무역상사,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워라밸 실천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보쉬 전동공구, 안전·정밀 작업 가능한 전문가용 충전 임팩트드릴 드라이버 2종 출시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안전하고 정밀한 작업이 가능한 전문가용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 18V-90 C Professional’와 충전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 ‘GSB 18V-90 C Professional’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강력한 브러쉬리스 모터를 탑재해 최대 토크 64Nm, 회전 속도 2,100rpm에 이르는 최고의 성능으로 효과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비마이프렌즈,비스테이지로 ‘티빙’ 팬 커뮤니티 구축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 ‘비마이프렌즈(bemyfirends)’가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로 국내 대표 OTT(Over-The-Top, 이하 OTT) 플랫폼 ‘티빙(TVING)’의 팬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콘텐츠 팬덤 비즈니스를 강화한다.
K-POP 부터 e스포츠, 방송,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비스테이지가 OTT까지 영역을 확장한 것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