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메종 글래드 제주, ‘2022 여름愛망고 패키지’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14 14:30: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 ‘2022 여름愛망고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증샷&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2022 여름愛망고 패키지’를 2022년 8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제주 애플망고 빙수 이용권 1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특히, MZ세대의 인증샷 문화를 반영해 호텔 내 인증샷과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티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입안 가득 시원하게 녹아 내리는 우유베이스의 눈꽃 얼음과 달콤하고 진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 프리미엄 빙수다. 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이외에도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튜브와 글래드 메시백도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올 여름, 제주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동시에 인증샷, 인생샷도 찍을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인증샷 맛집,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스페이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한 여행·숙박 예약 플랫폼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7~8월 여름 휴가 기간의 국내 숙소 예약률이 전년 동기대비 2배 이상 상승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고, 바캉스 패션을 준비하는 이들의 손길 역시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올 여름 여가 활동 트렌드에 걸맞은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한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은 물놀이, 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서부터 도심 호캉스는 물론, 무더운 날씨 속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오랜만의 나들이인 만큼 올 여름은 과감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준비해보자. ‘반다나 셔츠’는 여름철에 입기 좋은 시어서커(SEERSUCKER, 무늬 모양의 주름이 있는 얇은 천) 소재를 사용했고, 전면에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페이즐리(PAISLEY, 아메바와 비슷한 독특한 둥근 곡옥 모양의 무늬이자, 동명의 스코틀랜드 섬유 도시에서 생산된 숄이 유명해져서 붙여진 이름)’ 패턴을 적용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여름철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함께 출시된 ‘반다나 쇼츠’와 매칭해 바캉스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개성 넘치는 셋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셔츠와 쇼츠 모두 시크한 느낌의 블랙과 여름철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오렌지 등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강렬한 햇볕은 막고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코튼 버켓 햇’은 흡습·속건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내부 땀받이로 적용해 쾌적함을 제공해주고, 탈부착 가능한 턱끈으로 고정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라이트 카키 및 블랙과 페이즐리 패턴이 적용된 허브 가든 및 피코크 블루 등 총 5가지로 출시되었다.

자동 생성된 설명멀리 이동하지 않고 도심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호캉스룩’을 완성해보자.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는 물론, 신축성이 좋은 우븐 냉감 소재를 적용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소매의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고, 몸판에 포켓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색상은 페일 핑크, 올리브 및 라이트 베이지 3종이다. ‘유틸리티 샌들’은 스트랩을 분리하여 슬라이드로도 활용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벨크로 스트랩으로 체적에 맞게 피팅 조절이 가능하고 노스페이스 로고 라벨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카키 및 블랙 3종이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트워크의 기본 티셔츠와 밝고 경쾌한 컬러의 쇼츠를 잘 코디하면 비치룩과 캠핑룩은 물론 톡톡튀는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지오 돔 반팔 라운드티’는 노스페이스의 ‘멈추지 않는 탐험’을 대표하는 돔 텐트(DOME TENT)의 아트워크를 반영한 루즈핏 티셔츠로서 캠핑, 차박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블루 마린 라운드티’는 이국적인 바캉스 무드의 아트워크에 시원한 느낌의 딥다이(DIP-DYE, 완제품 후 염색) 염색을 더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색상은 바이올렛, 피치 및 네이비 3종이다. 기본 핏의 ‘올레마 쇼츠’는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서플렉스(SUPPLEX, 면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지닌 합성섬유) 원단을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톡톡튀는 망고와 라임부터 타이다이(TIE-DYE, 천을 실 따위로 묶은 후 염색) 패턴이 적용된 블루까지 총 7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어 각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 ‘리커버리 슬라이드’는 심플한 멋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서, 노스페이스 빅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엑스트라폼(XTRAFOAM)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주고, 수영장과 해변가 등의 휴가지는 물론, 장마철에도 활용하기 좋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철에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휴가철 수요까지 더해져 바캉스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한층 다양하게 출시한 서머 트래블 컬렉션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편안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문화공연 재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코로나19로 잠정 중단했던 문화예술 인재의 매장 공연을 점진적으로 재개한다.

올 들어 6월부터 춘천구봉산R점, 더해운대R점 등에서 다양한 연주 공연을 시작했던 스타벅스는 올해 하반기 중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공연 횟수와 시간 등을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2017년 12월부터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통해 매장에 설치된 무대 시설에서 문화예술 인재들이 재능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스타벅스는 공연 무대나 기회가 부족했던 아동과 청년 지역 문화예술 인재들을 대상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해 후원하고 있다.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어울릴 수 있는 아카펠라, 관현악, 재즈 등의 공연으로 진행되고 있다.

2017년 12월부터 현재까지 더종로R점, 더해운대R점, 과천DT점 별빛 미술관, 대전둔산로점, 대수수성호수R점, 광주산정DT점, 여수해양공원점, 춘천구봉산R점, 더양평DTR점, 남이섬점 등 전국 주요 매장에서 56회 공연을 개최했다.

오는 7월 15일에는 57번째 공연 행사로 춘천구봉산R점에서 오후 1시와 오후 3 총 2회 공연을 진행한다. 싱어송라이터 듀오 '우주왕복선 싸이드미러'를 초청해 간단한 악기로 구성된 포크 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타벅스는 2018년에 스타벅스 과천DT점에 '별빛미술관'을 개관하고 그림 분야 문화예술인재의 후원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스타벅스 '별빛미술관'은 청년 예술인재들에게는 작품 전시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아동 대상으로 예술 수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개관 이래 총 40회의 전시 및 공모전, 문화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었으며 참여 인원은 1,600여명에 달한다.

아울러 스타벅스 파트너들을 위해서 '파트너 문화충전 캠페인'을 통해서 지역사회 문화예술기관과 제휴를 맺고 전시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오케스트라, 뮤지컬 등의 공연 관람 등을 지원하고 있다.

스타벅스 사회공헌팀 김지영 팀장은 “스타벅스라는 공간을 활용해 문화예술인재들이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공연, 전시 등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스타벅스 매장이 커피를 넘어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으로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문화예술을 매개로 지역사회와 적극 소통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문화예술 지원사업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12월에 문화체육관광부의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682,000 ▼318,000
비트코인캐시 644,500 ▼5,500
비트코인골드 47,800 0
이더리움 4,19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9,020 ▼110
리플 721 ▼2
이오스 1,134 ▲3
퀀텀 5,095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725,000 ▼327,000
이더리움 4,199,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9,010 ▼130
메탈 2,718 ▲11
리스크 2,802 ▲1
리플 722 ▼1
에이다 676 0
스팀 38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637,000 ▼356,000
비트코인캐시 645,500 ▼3,500
비트코인골드 47,180 0
이더리움 4,19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9,040 ▼40
리플 721 ▼2
퀀텀 5,110 ▼35
이오타 29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