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주방세제 프릴(Pril), ‘프릴해피투게더’ 챌린지 실시 外

기사입력:2022-07-04 08:33: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방세제 프릴(Pril), ‘프릴해피투게더’ 챌린지 실시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Pril)이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공유하면 기부로 이어지는 ‘#프릴해피투게더’ 챌린지를 진행한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프릴해피투게더’ 챌린지는 함께 나누는 행복 확산에 중점을 둔 프릴의 행복 전달 프로젝트로, 다시 되찾은 일상에서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챌린지는 22일까지 요리를 만들거나 식사 또는 설거지 등을 함께 하는 사진과 행복을 표현한 이모티콘을 필수 해시태그(#프릴 #프릴해피투게더)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프릴은 더 많은 행복 확산을 위해 챌린지 참여율에 따라 자사 제품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해, 아이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동시에 깨끗하고 위생적인 식사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발뮤다 더 레인지(3명)’, ‘스타우브 화이플 트러플 꼬꼬떼 16cm(7명)’, 장네론 라귀올 양식 커트러리 세트(10명)’, ‘프릴 그린파워 1종(100명)’ 등 푸짐한 설문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릴 공식 인스타그램(@pril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릴 관계자는 “’#프릴해피투게더’ 챌린지는 가까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응원하는 프릴의 행복 확산 캠페인”으로, “앞으로도 프릴을 통해 설거지에 대한 걱정 없이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스트잇, 고품격 선물 포장 서비스 도입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고품격 선물 포장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온라인을 통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선물 포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6월 1일부터 22일까지 머스트잇 구매 리뷰 중 선물을 위한 구입이라고 밝힌 비중이 18%였으며, 가정의 달이었던 지난 5월은 같은 기간 선물 리뷰 비중이 23%로 나타났다.

머스트잇은 본 서비스를 통해 선물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명품을 구매할 때 제공받던 고품격 서비스를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머스트잇이 준비한 선물 케이스는 고급 접이식 자석 케이스로 일반 상자보다 내구성 있는 소재를 활용했다. 색상은 전면 검은색으로, 편리한 럭셔리 라이프를 지향하는 머스트잇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케이스 최상단에는 머스트잇 로고를 음각으로 새겼다.

선물 포장 서비스는 압구정에 위치한 머스트잇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국내 배송 상품 구입 시 일부 적용된다. 머스트잇은 “6월부터 오프라인에서 포장 서비스를 실시한 결과, 이용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있었다”며 “서비스 적용 대상을 빠르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쇼룸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은 머스트잇 플랫폼 내 ‘머스트잇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6월 머스트잇에서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나이키 에어조던 시리즈 ▲보테가베네타 반지갑 ▲메종키츠네 반팔 티셔츠 순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언급된 선물 대상은 부부·연인으로, 아내와 여자친구를 위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은 ▲티파니앤코 하트 목걸이였으며, 남편과 남자친구를 위해 가장 많이 구매하는 ▲보테가베네타 반지갑이었다. 가장 비싼 선물은 남편이 아내를 위해 구매한 1,000만 원 상당의 ▲샤넬 코코핸들 스몰 플랩 크로스백이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은 구찌와 페라가모, 버버리 등 전 세대가 잘 아는 브랜드의 클래식 상품이 주를 이뤘고, 형제나 친구를 위한 선물은 잇세이미야케와 비비안웨스트우드, 꼼데가르송, 스톤아일랜드 등 상대적으로 다양한 브랜드에서 구매가 이뤄졌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명품 쇼핑은 단순히 제품만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 과정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함께 구매하는 것”이라며 “고품격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수준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더 편리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 (T-Rex 2) 우주로 가다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이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티렉스 2 (T-Rex 2)를 우주로 보내 강력한 성능을 테스트하는 스페이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는 고압 및 저압, 영상 70도와 영하 40도의 온도, 강렬한 진동과 충격 등 15가지의 군용 등급 테스트를 통과했다. 어메이즈핏은 티렉스 2 가 극한의 환경에서도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지 검증하기 위해 위치 추적기능, 제어 시스템 및 카메라가 탑재된 경량 우주선에 제품을 넣어 우주로 발사했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는 시속 약 290km(180마일)의 속도로 이동하여 약 11만 3천 피트(34.5km) 상공에 도달, 극도로 낮은 기압과 영하 64도의 극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유지했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는 2시간 30분에 걸친 왕복 비행 시간 동안 듀얼 밴드 포지셔닝과 5개의 위성 시스템으로 위치 정보를 기록했다. 프로젝트 운영팀은 실시간으로 모든 움직임을 추적했으며 우주선 착륙 후 어메이즈핏 티렉스 2의 위치 정보와 항공 우주 모니터링 시스템을 비교해 정확도를 확인했다.

스페이스 프로젝트 관계자는 “많은 스마트워치가 있지만 데스 밸리, 아이슬란드 빙하, 태평양과 같은 장소에서 자신감을 갖고 테스트할 수 있는 제품은 많지 않다.”며 “어메이즈 티렉스 2는 우주에서도 정상적으로 잘 작동하는 견고한 스마트워치다.” 라고 밝혔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 스페이스 프로젝트 영상은 어메이즈핏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2.09 ▼1.58
코스닥 715.98 ▼1.69
코스피200 345.28 ▲0.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3,637,000 ▲210,000
비트코인캐시 607,000 ▲3,500
이더리움 3,70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7,050 ▲120
리플 3,379 ▲16
이오스 1,120 ▲10
퀀텀 3,340 ▲4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3,529,000 ▲160,000
이더리움 3,705,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27,040 ▲120
메탈 1,195 ▲11
리스크 771 ▲7
리플 3,379 ▲20
에이다 1,133 ▲12
스팀 218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3,61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606,500 ▲2,500
이더리움 3,702,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27,060 ▲130
리플 3,380 ▲16
퀀텀 3,323 ▲20
이오타 31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