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GIANNO) 출시

기사입력:2019-11-09 12:30:04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와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 ( CONVERSE X GOLF LE FLEUR* GIANNO) 를 출시한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컨버스는 처음부터 컨셉의 재구성을 목표로 삼았고 그 결과, 이전에는 전혀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이 탄생했다. 90년대 실루엣 그리고 BMX 바이크와 트레일 하이킹에 대한 애정에서 영감을 받은 '지아노(Gianno)'는 컨버스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와 골프왕의 장난기 많은 성격이 미묘하게 혼합되었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는 비스코티, 브라이트콩 코드, 빈티지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별로 3가지 독특한 컬러웨이와 하이 트랙션 러버 아웃솔, EVA 미드솔 그리고 신발 정면과 후면의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는 11월 11일부터 컨버스 홈페이지, 컨버스 명동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컨버스는 11월 11일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와 함께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척 70셔닐 을 함께 출시한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셔닐은 캔버스에 강렬한 블라썸 핑크 색조 그리고 펠트에 엠보싱으로 포인트를 준 플라워 모티브 패치를 더하여 새로운 컬러풀 룩의 척70으로 출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