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언더웨어 라인 론칭

기사입력:2019-10-08 15:25:34
center
스웨거 언더웨어. (사진=스웨거)
[로이슈 김영삼 기자]

스웨거는 클래식 코튼 시리즈와 프로 시리즈 2가지 종류의 남성 박서 브리프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Unlock Your Inner Stud (당신 안의 매력을 깨워라)” 라는 컨셉으로 스웨거 언더웨어와 함께 나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먼저 코튼(cotton) 시리즈 박서 브리프는 절제된 로고 디테일의 웨이스트 밴드로 프리미엄 모달 원단과 면이 포함되어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입은 듯 안 입은 듯 어떤 체형이 입어도 편하게 내 몸에 감기며, 데일리 언더웨어로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서명.

비비드한 레드 포인트 컬러의 웨이스트 밴드로 섹시한 느낌을 주는 프로(pro) 시리즈 박서 브리프는땀 흡수가 빠르고 통기성이 좋은 프리미엄 ‘쿨에버(coolever)’ 원단을 사용,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여 활동량이 많은 남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스웨거 박서 브리프의 코튼 / 프로 2가지 시리즈 모두 블랙, 화이트, 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어떤 패션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이사는 “스웨거가 그 동안 화장품을 통해 섹시함을 어필했다면,언더웨어 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어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웨거는 파라벤, TEA와 같은 유해 성분 없는 착한 왁스로 주목 받고 있으며, 페이스, 바디 제품 등 다양한 남성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언더웨어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여 스웨거는 패션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해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다. 스웨거의 남성 언더웨어 제품은 스웨거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