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티켓 오픈

기사입력:2019-05-21 09:21:4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흥행 1위 뮤지컬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시즌이 이번 여름방학에 돌아온다.

CJ ENM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의 티켓 예매를 오늘 오전 11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오픈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고요하던 신비아파트에 사람들이 갑자기 쓰러지고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동생 ‘두리’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하리’ 가족이 뱀파이어의 위협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연으로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아이들의 방학을 책임지고 있다. 매 시즌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공연 분야 예매 랭킹 1위 및 평점 9.5점 이상을 유지하며 흥행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CJ ENM은 이번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의 티켓 오픈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월 10일까지 예매하는 고객은 평일 57%, 주말 52%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23일부터 26일까지의 평일 공연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전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도 관람을 계획하고 있는 관객은 전 시즌 유료 티켓 소지 시 55%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의 공연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며, 시즌1과 시즌2를 제작했던 최고의 제작진과 DS뮤지컬컴퍼니가 시즌3를 위해 다시 한번 뭉쳤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박현일 콘텐츠 사업국장은 “지난 겨울방학에 10주간 예매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여름방학의 더위를 날려버릴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왔다.”라며 “신비아파트만의 스토리와 캐릭터, 그리고 최고의 제작진을 바탕으로 화려한 무대효과와 생생한 액션씬, 신나는 음악을 준비해 아이들을 비롯한 가족 모두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겨울방학 때 선보였던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2 :고스트볼X의 탄생' 서울 앵콜 공연은 누적 관객수 6만 명을 기록했으며, 최고 유료 객석 점유율 98%를 차지하면서 최고의 가족 뮤지컬로 자리잡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