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구찌(Gucci)는 2019년 봄/여름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중국 영화배우 니니(Ni Ni)를 구찌 아이웨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네 시즌을 구찌 아이웨어와 함께 한 니니는 포토그래퍼 휴고 스캇(Hugo Scott)과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가 연출한 2019 봄/여름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을 촬영했다.
한 편의 로드 무비를 연상시키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어디론가(SOMEWHERE)”, “이곳을 떠나(OUTTA HERE)”라는 팻말을 들고 있는 니니는 드넓고 햇볕이 뜨거운 사막 한 복판에 있는 도로에서 히치 하이킹(Hitch-hiking)을 하고 있다. 니니는 한 이미지에서 슬림한 템플에 체리 컬러의 기하학적인 골드 메탈 프레임 선글라스를 연출했으며,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타임리스 직사각형 골드 메탈 프레임의 안경을 선보였다. 니니가 착용한 두 가지 아이웨어 모두 팁의 끝부분에 구찌 레터링 및 더블 G 모티브가 특징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니니가 함께한 구찌 2019 봄/여름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은 2월부터 전개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구찌, 2019 봄/여름 아이웨어 홍보대사 중국배우 니니 선정
기사입력:2019-02-08 10:40: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1.96 | ▲23.23 |
코스닥 | 797.15 | ▲14.64 |
코스피200 | 431.45 | ▲2.9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165,000 | ▲12,000 |
비트코인캐시 | 810,000 | 0 |
이더리움 | 6,585,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10 | ▼50 |
리플 | 4,198 | ▲15 |
퀀텀 | 4,587 | ▲3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176,000 | ▲115,000 |
이더리움 | 6,585,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00 | ▼50 |
메탈 | 1,040 | ▼2 |
리스크 | 547 | ▲1 |
리플 | 4,197 | ▲13 |
에이다 | 1,261 | ▲10 |
스팀 | 18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120,000 | 0 |
비트코인캐시 | 811,500 | ▲1,500 |
이더리움 | 6,58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050 | ▲60 |
리플 | 4,197 | ▲15 |
퀀텀 | 4,557 | ▼29 |
이오타 | 28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