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2019 봄/여름 아이웨어 홍보대사 중국배우 니니 선정

기사입력:2019-02-08 10:40: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구찌(Gucci)는 2019년 봄/여름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중국 영화배우 니니(Ni Ni)를 구찌 아이웨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네 시즌을 구찌 아이웨어와 함께 한 니니는 포토그래퍼 휴고 스캇(Hugo Scott)과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가 연출한 2019 봄/여름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을 촬영했다.

한 편의 로드 무비를 연상시키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어디론가(SOMEWHERE)”, “이곳을 떠나(OUTTA HERE)”라는 팻말을 들고 있는 니니는 드넓고 햇볕이 뜨거운 사막 한 복판에 있는 도로에서 히치 하이킹(Hitch-hiking)을 하고 있다. 니니는 한 이미지에서 슬림한 템플에 체리 컬러의 기하학적인 골드 메탈 프레임 선글라스를 연출했으며,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타임리스 직사각형 골드 메탈 프레임의 안경을 선보였다. 니니가 착용한 두 가지 아이웨어 모두 팁의 끝부분에 구찌 레터링 및 더블 G 모티브가 특징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니니가 함께한 구찌 2019 봄/여름 아이웨어 광고 캠페인은 2월부터 전개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610.60 ▲61.39
코스닥 859.49 ▲5.24
코스피200 506.97 ▲13.5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72,413,000 ▲1,213,000
비트코인캐시 816,000 ▲13,500
이더리움 5,825,000 ▲38,000
이더리움클래식 22,940 ▼150
리플 3,693 ▲40
퀀텀 2,829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72,364,000 ▲1,448,000
이더리움 5,832,000 ▲37,000
이더리움클래식 23,090 ▲20
메탈 726 ▲7
리스크 341 ▲1
리플 3,693 ▲32
에이다 996 ▲6
스팀 14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72,470,000 ▲1,110,000
비트코인캐시 816,500 ▲14,000
이더리움 5,825,000 ▲40,000
이더리움클래식 23,190 ▼170
리플 3,697 ▲45
퀀텀 2,840 ▼25
이오타 222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