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무신사 뷰티는 진동 클렌저, 고주파 마사지기, 부스터 기기 등 피부관리 디바이스를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16일 말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무신사 뷰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뷰티 디바이스 관련 검색어는 전년 동기 대비 13배가량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같은 기간 뷰티 디바이스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4배 이상 신장했다"라며 "편리함을 넘어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의 장점 덕분에 최근 2030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수요가 높아진 영향이다"라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멜리언스가 발매한 ‘실리콘 진동 클렌저’는 12월 무신사 뷰티 디바이스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초미세 진동으로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하고, 맞춤형 강도 설정과 완전 방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이 다양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홈케어 뷰티 브랜드 페이스팩토리의 ‘5in1 링크샷 고주파 마사지기’는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스킨 디바이스 부문 1위 상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지난해부터 주목받는 제품이다.
셀프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 간편히 이용할 수 있는 제모 기기를 찾는 고객도 늘었다. 라피타(LA PITTA)의 ‘글라이딩 오토샷 IPL 제모 의료기기’는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의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무신사 뷰티, 퍼스널 케어 인기에 뷰티 디바이스 거래액 4배 성장
기사입력:2025-01-16 11:17:2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8.39 | ▲9.34 |
코스닥 | 745.18 | ▼4.41 |
코스피200 | 337.23 | ▲0.5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612,000 | ▼129,000 |
비트코인캐시 | 512,000 | ▼1,000 |
비트코인골드 | 8,980 | ▲5 |
이더리움 | 4,046,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050 | ▲70 |
리플 | 3,707 | ▲13 |
이오스 | 995 | ▼2 |
퀀텀 | 5,015 | ▲3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668,000 | ▼282,000 |
이더리움 | 4,048,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010 | ▲40 |
메탈 | 1,459 | ▲2 |
리스크 | 1,142 | ▼3 |
리플 | 3,704 | ▲7 |
에이다 | 1,192 | ▲1 |
스팀 | 26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600,000 | ▼190,000 |
비트코인캐시 | 515,000 | ▲3,000 |
비트코인골드 | 7,400 | 0 |
이더리움 | 4,04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120 | ▲120 |
리플 | 3,706 | ▲9 |
퀀텀 | 4,990 | 0 |
이오타 | 371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