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빕스 스테이크 마스터’ 자체 인증제도를 통해 숙련된 셰프가 안심, 채끝, 립아이 스테이크부터 최상급 부위인 본인스테이크까지 다양한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하나의 메뉴로 2~3가지를 맛볼 수 있어 여러 명이 취향에 따라 즐기기에 제격인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이러한 특장점으로 고객 충성도도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빕스의 단골 고객층인 ‘빕스 매니아’ 고객수는 전년 대비 약 21% 증가했으며, 재방문율도 17% 이상 늘어났다.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가 약 천 만회에 육박하는 등 좋은 호응을 얻으며 고객을 견인하는 역할을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앞으로도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 한층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