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1997년 서울 등촌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7년간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서 현재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시즈널 샐러드바’라는 큰 방향성을 토대로 매 계절마다 메뉴 개정을 통해 샐러드부터 바비큐, 해산물, 파스타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빕스 스테이크 마스터’ 자체 인증제도를 통해 숙련된 셰프가 안심, 채끝, 립아이 스테이크부터 최상급 부위인 본인스테이크까지 다양한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하나의 메뉴로 2~3가지를 맛볼 수 있어 여러 명이 취향에 따라 즐기기에 제격인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이러한 특장점으로 고객 충성도도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빕스의 단골 고객층인 ‘빕스 매니아’ 고객수는 전년 대비 약 21% 증가했으며, 재방문율도 17% 이상 늘어났다.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가 약 천 만회에 육박하는 등 좋은 호응을 얻으며 고객을 견인하는 역할을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앞으로도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 한층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