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관계자는 "이번 SS 시즌은 ‘시티 골프(CITY GOLF)’, ‘DBFG’ 두 가지 컬렉션으로 전개된다"라며 "‘시티 골프(CITY GOLF)’ 컬렉션은 골프와 패션 트렌드 모두를 중시하는 영 골퍼를 위한 라인이며, ‘연습장부터 라운딩까지 재미로운 골프 생활’을 메인 테마로 잡고 이에 어울리는 밝고 위트 있는 골프 룩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명 ‘더블플래그(Double Flag)’를 요약한 ‘DBFG’ 컬렉션은 ‘골프웨어의 한계, 경계를 건넌다’는 메인 테마 아래 스트릿 무드를 극대화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시즌 대표 키워드는 ▲재미 ▲반전 ▲더블핏 세가지다. 재미와 위트 요소를 부각한 아이템으로는 골프공의 궤적을 메시지 레터로 표현한 티셔츠, 골프 스윙 각도에 따른 심리를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반전 요소를 강조한 아이템으로는 후면에 브랜드 레터 로고를 언밸런스하게 나누어 프린트한 팬츠, 거울로 비춰봤을 때 글씨가 바로 보이는 그래픽 티셔츠 등 이전 컬렉션에 비해 더욱 새롭고 개성 있는 포인트들을 디자인에 담았다.
더플플래그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더블핏(Double Fit)’은 자체개발한 웨어러블 핏으로, 골프에 필요한 움직임을 기능적으로 서포트함과 동시에 일상에서 착용해도 부담이 없는 편안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