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해상은 자동차 사고 보상 진행 중 간단한 서류 발급 등을 고객이 셀프로 처리할 수 있는 개인형 ARS 시스템 ‘Hi보상비서’를 업계 최초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Hi보상비서’는 고객이 보상 직원에게 전화를 걸면 안내 멘트와 함께 고객의 휴대폰에 메뉴 화면을 보여주고, 고객은 해당 화면을 통해 간단한 업무는 직접 처리하거나 담당자와 통화 요청을 할 수 있다.
현대해상 정규완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업계 최초 개인형 ARS 시스템 ‘Hi보상비서’를 통해 고객의 편의와 직원의 업무 효율을 동시에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현대해상은 디지털 신기술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현대해상, 개인형 ARS시스템 ‘Hi 보상비서’ 오픈
기사입력:2024-01-24 23:5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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