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기사입력:2023-12-11 17:45:35
[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차증권은 지난 8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소비자 권익 증진을 목적으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인증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CCM 인증 획득은 전사 차원에서 ‘고객 최우선’이라는 소비자 보호의 핵심 가치를 이해한 노력의 산물”이라며 “앞으로도 금융취약계층을 비롯한 현대차증권의 모든 고객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모습으로 소비자중심 경영의 철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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