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티디뷰티는 티제이맥스(TJ Maxx), 마샬스(Marshalls) 등을 운영하는 TJX 오프라인을 통해 첫 미국 진출을 했으며 2022년 런칭과 동시에 30만개 판매 돌파를 하며 좋은 스타트를 했다. 이후 미국 아마존 프라임에도 입점,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넓혔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트앤디자인 추혜인 대표는 “처음 남성 뷰티 브랜드 스웨거로 첫 수출을 하였는데 어느덧 전개하고 있는 3개의 브랜드가 모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특히, 더마 코스메틱이 인기를 끌며 비건 인증과 전제품 저자극 인증을 완료한 오오티디뷰티가 100만불 수출 달성을 이루어 K뷰티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어 매우 기쁘다” 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