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SK렌터카(대표이사 황일문)가 이달부터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방문정비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SK렌터카의 ‘기본정비’ 서비스는 고객에게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한 정비 솔루션이다. 평소 정비소에 방문할 시간이 없거나 관련 지식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차량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 정비사가 직접 찾아가는 방문정비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정비 서비스는 이달부터 신차 및 중고차 장기렌터카, 타고페이 등 SK렌터카의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개인 및 법인 고객에게 연 1회 무상 제공된다. SK렌터카의 차량관리 앱 ‘스마트케어’를 통해 정비 받길 원하는 날짜와 장소를 직접 예약하고, 정비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개인과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5가지로 운영되던 기존 정비 상품 라인업에 기본정비 서비스까지 갖추게 됨으로써 더 많은 고객이 각자의 차량 운영 스타일에 맞춰 자사의 밀착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더 나아가 자사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차량을 점검 및 관리함으로써 향후 반납 차량을 활용한 중고차 상품의 상품성 역시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SK렌터카, 장기렌터카 연 1회 방문정비 서비스 무상 제공
기사입력:2023-12-01 13:4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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