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 관계자는 "오늘(26일) 오후 12시에 공개된 신규 앨범 ‘DMRV 23SS’에는 정규DLC(확창콘텐츠) ‘V익스텐션4’의 수록곡 2종 ‘러브(LUV)’와 ‘라이크 어 풀(Like a Fool)’이 담겼다"라며 "‘엔디리’와 ‘미스터펑키 x 퍼플제이(Purple J)’가 작곡으로 참여했으며, 해당 앨범을 통해 곡의 전체 및 커버 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앨범의 모든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 및 해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5일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는 신규 DLC 'V익스텐션4' 발매 기념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V익스텐션4'는 6월 1일 선보일 예정으로, 이날 OST앨범 동시 공개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유명 트위치 콘텐츠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10만여 명의 시청자를 모은 유명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가 깜짝 게스트로 참여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압타머사이언스, 혁신 항암제 개발기업 하이셀텍과 MOU 체결
압타머사이언스(291650, 대표이사 한동일)는 혁신 항암제 개발기업 하이셀텍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압타머-약물 접합체(Aptamer Drug Conjugate, ApDC) 항암제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 사는 각자의 핵심 기술인 압타머 기술 플랫폼과 전이성 및 재발암 관련 표적 발굴 및 평가 기술을 결합, 차세대 ApDC 항암제 개발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ApDC는 약물 전달 플랫폼 기술로 우수한 표적 선택성과 빠른 종양 조직 침투성, 약물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약동력학적 특성을 보유해 최근 주목받는 항체-약물 결합체(Antibody Drug Conjugate, ADC) 기술의 미충족 수요를 해결할 수 있는 대안 기술이다.
◆Dplus KIA, HR 플랫폼 flex와 파트너십 체결
Dplus KIA가 HR 플랫폼 flex와 신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flex는 국내 유일의 HR 플랫폼으로 누적 495억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6만 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근태 관리, 급여 정산, 전자 계약, 전자 결재, 리뷰, 채용 등 다양한 HR 문제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Dplus KIA는 데이터에 기반한 객관적인 의사결정 및 e스포츠 산업의 특수한 업무 환경을 개선하는 활동을 flex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Dplus KIA와 flex는 “We Connect Teams”라는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 구단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HR 문제들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LCK 9개 구단에게 flex가 서비스 중인 다양한 프로그램의 이용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Dplus KIA는 사무국 뿐만 아니라 선수들도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활용하여 선수들의 훈련 및 휴식 시간, 각종 퍼포먼스와 관련된 지표들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할 예정이다. 또한 flex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 진단을 실시하고 커뮤니케이션 방식 및 팀워크 향상을 위한 스포츠 전문 HR 서비스를 함께 만들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