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양사는 E페이머니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이용자 경험과 수준 높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천 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이랜드그룹의 멤버십과 신한은행의 안정적인 지불결제 기능의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페이머니’는 ▲NC백화점 ▲2001아울렛 ▲킴스클럽 등 이랜드리테일의 온ㆍ오프라인 채널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형 결제시스템으로 ‘이멤버’ 앱에서 2분기 중 도입될 예정이다.
이랜드그룹은 지난해 3월 그룹통합 멤버십 APP인 ‘이멤버’를 출시해 전 계열사를 아우르는 포인트 적립 및 E페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충전형 결제 서비스인 ‘E페이머니’를 통해 고객 경험과 편의성을 더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함께 협업하는 신한은행은 올해 초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에브리웨어 뱅크, 인비저블 뱅크’를 목표로 오픈이노베이션그룹을 신설,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E페이머니 By 신한은행’이 신한은행의 ‘에브리웨어 뱅크’의 첫 사례가 될 전망이다. 특히, 동 서비스를 통해 결제시 더욱 높은 포인트 적립율과 캐쉬백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알렉산더 맥퀸, 새로운 컬러 팔레트의 주얼 호보 백 공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새로운 컬러 팔레트의 주얼 호보 백을 공개했다.
맥퀸 하우스의 아이코닉 너클의 스톤 장식에서 영감을 받은 패싯 실루엣이 돋보이는 주얼 호보 백은 2023 봄/여름 컬렉션에서 브라이트 레드, 브라이트 블루 그리고 미러링 실버 컬러의 생동감 넘치는 새로운 컬러 팔레트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대구시, UAM 특화도시 조성 큰 그림 그린다
대구시가 도심항공교통(UAM) 산업 육성을 위한 밑그림 마련에 나섰다.
시는 31일 산격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UAM 연계 미래 모빌리티 산업 육성 전략 수립 연구용역' 착수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UAM 시범 도시 조성을 위한 체계적인 전략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