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후원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결식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된다"라고 밝혔다.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착한 소비’ 확산을 위한 캠페인으로, 베지밀 전 제품에는 ‘상자 위의 빨간 하트’ 형태의 캠페인 로고가 붙어 있어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기부되어 결식아동을 돕는 데 참여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은 50년간 받아온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로 15년째 굿바이 캠페인에 참여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CJ온스타일, 서울패션위크와 협업
이번 협업을 통해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브랜드 가운데 8개의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컬렉션을 CJ온스타일과 셀렙샵 앱에서 선보이며, 패션위크 기간 동안에만 10% 할인하는 타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주 비양도에서 멸종위기종 참돌고래 사체 발견
제주 부속섬 비양도에서 참돌고래 사체가 발견됐다.
제주해양경찰서에 따르면 15일 낮 12시 39분께 제주시 한림읍 비양도 북쪽 갯바위에 돌고래 사체가 있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