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KT의 20대 혜택 플랫폼인 ‘Y박스’ 앱과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동안 운영된다. 이 곳은 한여름의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도심 속 바다를 콘셉트로 휴양지 해변가를 떠올리는 전시 공간과 대형 미디어월, 그리고 감성 포토 존으로 꾸며졌다.
12일에는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 오픈 이벤트로 3시부터 9시까지 DJ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또한 13일부터 16일까지 이벤트 존에서 Y박스 앱을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지난 2년간 온전한 여름을 즐기지 못한 MZ세대에게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여름이 될 수 있도록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굿즈와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콜라보를 Y박스를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