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의 ‘나의 여름 뷰티메이트’ 행사는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행사를 진행한 지난 2주간(6/1~15)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으며, 이번 행사의 1주차 테마였던 ‘베이스메이크업’과 2주차 테마 ‘워터프루프’ 카테고리 매출은 각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롯데온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정품 증정 및 기획 세트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 반응이 높게 나타났으며,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과 ‘디올 립글로우’ 등의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이에,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이달 30일까지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위한 새로운 테마를 제안하고, 참여 브랜드 및 혜택을 확대해 행사를 이어간다. 먼저, 시세이도 그룹과 손잡고 시세이도, 나스, 로라 메르시에, 끌레드 뽀 보떼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마이 데일리 뷰티 루틴’ 테마에 맞춰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해 필요한 제품과 뷰티 팁(Tip) 등을 소개한다. 더불어 스킨케어, 클렌징, 색조 메이크업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대별 엘포인트 최대 1만점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스킨케어에서는 ‘끌레드 뽀 보떼 더 세럼’을 30만원에, 선케어에서는 ‘시세이도 파란자차’를 5만 8천원에 판매한다. 색조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상품으로는 ‘나스 퓨어 레디언트 프로텍트 아쿠아 글로우 쿠션’과 ‘나스 블러쉬’, ‘로라 메르시에 미네랄 피니싱 파우더’ 등이 있다.
또한, 여름철 인기 제품을 모아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며, '선케어&유수분밸런스'를 테마로 관련 제품에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크리니크 쏙보습크림(75ml)’구매 시 50ml 정품을 증정해 5만 6천원에 판매하며, ‘시세이도 파란자차’ 상품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해 11만 6천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선케어 인기 제품 ‘랑콤 UV엑스퍼트’와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등과 유수분밸런스 관리를 위한 ‘비오템 NEW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온앤더뷰티 오픈 이후 처음으로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단독 구성 상품 및 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는데, 고객 반응이 좋아 남은 행사기간 참여 브랜드 및 혜택을 더욱 확대했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선케어, 헤어와 바디 제품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이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여름 휴가 기간에도 건강한 피부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