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I&C , BON MAGNUM 2022 SUMMER 르네상스 컨셉 테마 선보여

기사입력:2022-05-12 18:3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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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매그넘 보도자료 이미지.(사진=형지I&C)
[로이슈 김영삼 기자]
형지 I&C (형지 아이앤씨, 대표:최혜원)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BON MAGNUM(본 매그넘)은 2022년 SUMMER시즌 컨셉으로 Renaissance (르네상스)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BON MAGNUM(본 매그넘)의 SUMMER시즌 컬렉션은 르네상스의 시대적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을 재해석하여 “팬데믹 이후 새로운 희망과 발돋움을 위해 리버스(RE:BIRTH)의 시간을 준비하며 영혼을 담아 창조한다는 뜻의 그리스어인 “Meraki(메라키)”를 테마로 삼았다.

3D-레이어드 기법을 기반으로 고난도 아트웍 프린트를 선보이며 패션업계에서 독보적이며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을 이번 시즌 셔퍼와 티셔츠에 적용시켰으며, 남성복에서 가장 유니크한 아트웍 컬렉션을 제안하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이번 시즌에는 자체개발한 최고급 저지 원단에 입체적이고 디테일한 자수 프린트와 장시간 수작업이 필요한 아트웍을 적용한 셔퍼와 티셔츠가 눈길을 끈다. 화려하고 웅장한 르네상스의 테마에 예술적인 요소를 더해 올해도 많은 남성들로부터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는 전했다.

BON MAGUNUM(본 매그넘)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판매 상위 제품군으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아트웍의 디자인적인 요소가 적용된 제품은 매년 고객이 먼저 상품 문의가 이루어질 정도로 BON MAGNUM(본 매그넘)의 독보적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하며 이번 22년 SUMMER 에도 주력 매출 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형지I&C 마케팅 관계자는 “BON MAGNUM(본 매그넘)은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고난도 아트웍 기법을 제품에 적용하여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기획되어 있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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